●[암과 비파나무]비파차

비파의 체험을 요약했음

샘쇼핑●전복마을 2011. 4. 1. 18:28

(1) 여름철 땀을 많이 흘렸을때, 목이 많이 탈 때
  - 비파과일은 먹으면 갈증이 깔끔히 해소되고, 입안도 상큼해짐을 느낄수 있다. 특히 토종열매는 달고 시고 맛있다.

(2) 벌레나 모기에 물렸을 때

  - 비파의 과일껍데기를 그 부위에 문지르면 금방 가려움이나 통증이 사라진다.
    나무나 과일 자체에 소염 항생작용이 우수하기 때문이다.

(3) 비파를 장기 복용하면

  - 피부의 색이 온화하고 깨끗하며 손톱에 광택이 난다.

(4) 비파는?

  - 대소변이 시원스럽고 요실금, 위장장애가 없으며, 전립선이나 조루증에도 좋다.

(5) 첫아이를 낳을때 사흘 맛사지를 해야 젖이 터지는데

  - 수중 비파 맛사지를 한 결과 20~30분만에 젖이 흐르게 되었다.

(6) 비파는?

  - 췌장암이나 위장암에 장기 복용하면 효과가 매우 크다.

(7) 비파는 살균작용이 강하다.

  - 비브리오균도 없애준다.

(8) 배 멀미가 심했는데

  - 비파를 섭취했더니 없어졌다. 세포와 말초신경이 살아나고 위경련이 없기 때문이다.

(9) 제초제(크라목숀) 먹는 사람도 유일하게 비파요법으로 살렸다.

  - 어떤 독(毒)이 든지 해독하기 때문이다.

(10) 사마귀, 물혹이 있던곳에...

  - 뜸을 1일 1회 하였더니 자체가 녹아 없어져 버렸다. 뜸은 꾸준히 시행해 주면 더욱 좋다.

(11) 알레르기, 아토피성 피부염에도...

  - 비파액과 비파씨, 소금으로 맛사지 목욕을 한 결과 말끔히 없어져 좋은 상태가 됐다.

(12) 엉덩이에 진물이날 정도의 피부염에 ...

  - 비파열매와 소금으로 맛사지해 깨끗하게 원상태로 회복

(13) 비파 목욕을 하였더니 ...

  - 비파액과 구운소금으로 맛사지를 한뒤 15~20분정도 지나면 땀이 흐르면서 노폐물이 빠져나온다. 이때 때를 밀면 더 잘 밀린다. 다시 샤워 후 반복해서 했다. 피부가 깨끗하고 뽀송뽀송함을 체험. (일반 소금은 뻣뻣하지만 구운 소금은 영양소가 있어 부드럽다.)

(14) 위가 좋지않아 술을 마실 때 통증을 느꼈었는데...

  - 비파액기스를 소주에 섞어 마시면 좋다. 오랜 시간 마셔도 다음날 너무 속이 편해 개운한 느낌.

(15) 수험생에게 먹였더니...

  - 집중력이 강화되고, 정신적으로 안정되었다. 갈증도 없어 모든게 편안 해지므로 마음이 안정됨.

(16) 모세혈관과 말초신경에 좋다.

  - 60조개의 세포중 하루에 60만개가 죽어가는데 이러한 세포를 살리는 역할을 한다. 혈액순환이 잘되어 노화방지에 좋다. * 머리의 뇌세포가 살아나 치매예방에도 효과가 많다.

(17) 무정란엔...

  - 결혼한 남녀 10쌍중 일본은 6쌍이, 한국은 4쌍이 정자가 없거나 미약하다. 원인은 전자파, 수맥, 환경오염이 그 원인이다. 비파는 이러한 현상에도 대해서도 매우 탁월하다.

(18) 비파는 위병과 폐병에 최고의 약이 되었다.

  -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서 비파잎은 허파를 발달시켜 준다. 또한 땀띠 예방, 류마티즘, 신경통 약으로 쓰이며, 치질에는 효과적이다.

(19) 비파잎차의 효능...

  - 가래를 삭히고 기침을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있고, 위의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줘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는 차라도 알려져 있다.

(20) 비파엽 끓여 먹으면 입냄새를 제거할 수 있다.

  - 어떤 원인에 의해 입 안에서 불쾌감을 주는 역한 냄새가 나는 것을 구취(口臭)라고 한다. 구취의 원인은 충치나 치아 틈새에 낀 음식물 찌꺼기가 발효되거나 부패되면서 역한 냄새를 내는 경우와 위병(胃病)이 있을때 침 분비가 장애돼 입안이 마르며 이상발효가 일어나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다. 또 고기를 많이 먹거나 입안의 병에 의해서도 입 냄새가 심하게 날 수 있다. 한의학의 고전인 동의보감에서는 위에 열이 있을때 입에서 냄새가 난다고 하였다. 이미 비파의 잎사귀 요법은 그저 단순한 구전을 통해 전해지는 대체의학의한 수단이 아니라 수차례 과학적인 검증을 실시, 그 효과가 입증된 대체의학의한 종류로 자리잡고 있다. (치료) : 비파엽을 하루 4g씩 차처럼 끓여 먹으면 입 냄새를 없애는데 좋다. 비파잎은 쓰고 성질은 평이 하며 폐(肺)와 위(胃)의 두 경락에 작용한다. 비파잎은 폐열(肺熱)과 위열(胃熱)을 내려주는 작용이 있으므로 입 냄새가 날 때 쓸수 있는 좋은 약재다.

출처:http://kr.blog.yahoo.com/jym3303/6